
주님의 놀라우신 은혜와 사랑이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과 사업장에 함께 하시길 소원합니다.
세상은 참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요구도 다양하며, 늘 새로운 것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세상 속에 있는 교회도 늘 새롭게 변화하려는 모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여러분의 사이버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것 또한 그 일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세상이 변하고, 사람들의 요구가 많아진다고 하여도 절대 변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사랑입니다. 교회가 변해야 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분명하고 확실하게 전하기 위한 방법이지, 복음의 핵심은 아닙니다. 이런 가운데 개인적으로 큰 꿈을 가져봅니다. 복음을 전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일에 크게 쓰임 받는 교회를 만드는 일입니다.
우리 교회는 "하나님 나라의 백성다운 성숙한 교회"라는 비전을 정하고 달려오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란 하나님의 주권이 정립되는 나라를 의미하고 하나님의 다스림, 통치, 하나님의 일을 가리키는 지시사입니다.
오직 예수를 선포하며 달려온 우리 상하이한인연합교회는 이제 청년기를 맞고 있습니다. 성숙을 향해 달려가는 우리 교회는 하나님의 왕되심을 선포하고, 깨어진 관계를 회복하며, 삶의 현장을 개혁하고, 비전과 영향력을 나타내기 위해 힘쓰는 교회입니다.
이제 여기, 우리 상하이한인연합교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사랑과 기쁨을 풍성하게 나누기를 소원합니다. 그래서 이 땅 위에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지는 귀한 현장으로 상하이한인연합교회 홈페이지가 아름답게 쓰여지기를 소원합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감사드립니다.
엄기영
담임목사
